접영킥 할때 끊어서 차지말라고 하는데
글쓴이
- 2014.09.13. 19:10
- 1215
접영킥할때 끊어서 차지말라고 하는데 어떻게
차야 하나요?
차고 올라오고 차고 올라와야되나요?
아니면 발차기할때 웨이브 주면서 차야되나요?
차야 하나요?
차고 올라오고 차고 올라와야되나요?
아니면 발차기할때 웨이브 주면서 차야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