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학년이 들만한 동아리있나요? 글쓴이 2014.09.13. 21:57 1318 2 동아리활동 제대로해본적이 없는데 졸업 일 년앞두니까 후회되네요ㅠㅠ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조용한 바랭이 14.09.13. 21:59 학술동아리는 오히려 고학년 잘 받아주긴 해요. 오히려 그런곳은 1~2학년 안받는 곳도 있더라구요. 0 0 조용한 바랭이 댓글 내용 복사 학술동아리는 오히려 고학년 잘 받아주긴 해요. 오히려 그런곳은 1~2학년 안받는 곳도 있더라구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조용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처참한 우엉 14.09.17. 18:31 밴드중에서 학번 안 보는 곳도 있어요 0 0 처참한 우엉 댓글 내용 복사 밴드중에서 학번 안 보는 곳도 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처참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