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여자혼자 당일치기로 다녀올만한곳있나요?
글쓴이
- 2014.09.14. 00:08
- 3261
부산대에서 출발해서
조용히 생각하고싶어서 혼자 잠시 떠나고싶어서...
조용히 생각하고싶어서 혼자 잠시 떠나고싶어서...
권한이 없습니다.
경주 추천이요~!
0
0
발냄새나는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아까시나무
시간은 얼마나걸리나요? 노포에서 버스타면되겠죠?ㅋ 식사할만한 유명한거도있으면 추천좀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주 보문단지...커플도 많지만 그래도 혼자 흥취있게 보낼수있음..
0
0
야릇한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수 굿굿
새벽에출발해서 여수한바퀴하고 밤바다보고 노포동와서 긱사오면 딱 열두시쯤될듯
새벽에출발해서 여수한바퀴하고 밤바다보고 노포동와서 긱사오면 딱 열두시쯤될듯
1
0
나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벌노랑이
내가 처음 혼자갔던 여행지라 좀더 애착이가는곳
하루묵고 새벽에 향일암일출보고 아침차타고와도굿
하루묵고 새벽에 향일암일출보고 아침차타고와도굿
1
0
나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딜가던지 조심조심또조심하세요. 저도 멋모르고혼자여행가서 택시탔는데 택시기사가명함주면서 필요할때 폰으로 전화하라는둥.. 여자혼자여행다니면 딱 티나서 타겟되기쉽상.. 가능하면 당일치기로하고 낮에만 다니세요..
0
0
친근한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석곡
그렇겠죠?ㅜ 그래서 간단히 다녀오려구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밀양이요 가까워서 느긋하게 가서 느긋하게 둘러보고와도 안피곤하고 좋더라구요
0
0
납작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동역
0
0
초조한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밀양
0
0
운좋은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생각하러감?
0
0
어두운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도사 추천해요.
왕복 2시간내로 갔다올수있어요.
부산에서 양산가는 버스도 있어서 좋고..
지금 가면 단풍도 조금 든게 정말 좋음.
고즈넉하고 조용하고 좋음.
마지막으로 통도환타지가서 관람차타고~
아니면 신불산온천추천요. 수영장도 있고 넓고, 산에 둘러쌓여있어서 경치좋음
예전에 신불산온천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가 부산왔다갔다하던대 요즘도 있는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꼭 부산 벗어나야하는거 아니면 해뜰때쯤 가는!
용궁사 추천드려요!! 경치 진짜 짱짱 좋음..!!!
그리고 바로옆에 해양수산박물관인가? 암튼 거기구경하시구요
갈맷길이라고 검색해서 용궁사~해운대까지 송정해수욕장거쳐 철길거쳐 달맞이길거쳐 이어지는 길이 있거든요. 걸어서 해운대까지 가면서 운치즐기면서 생각하기 딱좋음.
그리고 해운대에서 버스타고 집에오던가
아님 하루에 5~7시간 걸을 자신 있다 이러면
해운대에서 또 광안리 거쳐 수영공원거쳐 온천천으로 부산대까지 이어지는 갈맷길이 있답니다~_~
왕복 2시간내로 갔다올수있어요.
부산에서 양산가는 버스도 있어서 좋고..
지금 가면 단풍도 조금 든게 정말 좋음.
고즈넉하고 조용하고 좋음.
마지막으로 통도환타지가서 관람차타고~
아니면 신불산온천추천요. 수영장도 있고 넓고, 산에 둘러쌓여있어서 경치좋음
예전에 신불산온천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가 부산왔다갔다하던대 요즘도 있는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꼭 부산 벗어나야하는거 아니면 해뜰때쯤 가는!
용궁사 추천드려요!! 경치 진짜 짱짱 좋음..!!!
그리고 바로옆에 해양수산박물관인가? 암튼 거기구경하시구요
갈맷길이라고 검색해서 용궁사~해운대까지 송정해수욕장거쳐 철길거쳐 달맞이길거쳐 이어지는 길이 있거든요. 걸어서 해운대까지 가면서 운치즐기면서 생각하기 딱좋음.
그리고 해운대에서 버스타고 집에오던가
아님 하루에 5~7시간 걸을 자신 있다 이러면
해운대에서 또 광안리 거쳐 수영공원거쳐 온천천으로 부산대까지 이어지는 갈맷길이 있답니다~_~
0
0
청결한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