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한번 자리 예약하면 몇시간이죠?
글쓴이
- 2014.09.14. 01:15
- 1202
중도 열람실 한번 자리 예약하면 몇시간이죠?
그 시간 마다 다시 연장을 해줘야한다는 말을 들은..연장은 한번하면 몇시간씩 연장인지도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4시간마다 2시간전부터 연장가능
0
0
참혹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시간전부터 연장아닌가요
0
0
친근한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시간전인지 2시간전인지 ㅠㅠ
그리고 한번 연장마다 몇시간 더할수잇나여 ㅠ
그리고 한번 연장마다 몇시간 더할수잇나여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2시간전부터됨 연장하면 4시간추가
0
0
흐뭇한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시간요
0
0
처참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