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시기에 괜찮은 자취방 구할수있나요? 글쓴이 2014.09.14. 02:26 1135 1 제곧내입니다.. 학기시작했는데 자취하려고하면 괜찮은방 구할수있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게으른 얼레지 14.09.14. 03:39 힘들죠 0 0 게으른 얼레지 댓글 내용 복사 힘들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게으른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