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고수분들 조언 부탁드려요!!ㅠㅡㅠ
글쓴이
- 2014.09.14. 03:05
- 1298
살면서 해본 운동이라고는 걷기밖에 없을 정도로 운동을 해본적이 없는 여자사람입니다ㅠㅠ
선천적으로 깡마른 체형이라서 딱히 운동의 필요성을 못느꼈었는데
개강하고나서 조금만 움직여도 현기증이 나고 너무 피곤하고 이러다간 학업에 영향을 끼칠것 같아서
운동을 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ㅠ ㅠ
운동 고수님들 운동왕초짜에 체력저질은 뭐부터 시작해아 하나요 제발 조언 부탁드려요ㅠㅠ
그리고 제가 긱사순이고 비용문제 때매 헬스장보다는 줄넘기나 계단오르기 정도 생각하고 있는데 이게 체력기르는데 효과잇을까요?.?
막상 마음은 먹엇는데 막막하네요ㅠㅠㅠ 부탁드려요 피누님들 복받으실거에여......★☆
선천적으로 깡마른 체형이라서 딱히 운동의 필요성을 못느꼈었는데
개강하고나서 조금만 움직여도 현기증이 나고 너무 피곤하고 이러다간 학업에 영향을 끼칠것 같아서
운동을 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ㅠ ㅠ
운동 고수님들 운동왕초짜에 체력저질은 뭐부터 시작해아 하나요 제발 조언 부탁드려요ㅠㅠ
그리고 제가 긱사순이고 비용문제 때매 헬스장보다는 줄넘기나 계단오르기 정도 생각하고 있는데 이게 체력기르는데 효과잇을까요?.?
막상 마음은 먹엇는데 막막하네요ㅠㅠㅠ 부탁드려요 피누님들 복받으실거에여......★☆
권한이 없습니다.
어디사시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계단오르기부터 하세요. 몇일전 생로병사의비밀 봤는데 계단오르기가 그렇게 좋대염.
0
0
야릇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체력 안좋으신분들은 하루에 한시간씩 온천천에서 파워워킹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계단오르기보다는 하실만 할듯해요 운동은 습관처럼 꾸준히 해야한답니다
0
0
똥마려운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쿼트하세염 궁디빵빵해짐
0
0
즐거운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피테스트
0
0
천재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긱사생이면 등산추천! 등산로 그렇게 안험하고 좋아요!!
0
0
힘쎈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