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소심
글쓴이
- 2014.09.14. 10:40
- 1133
예전에 카메라 주워서 근처 지구대에 맡겼었는데 기한이 지나서 이제 법적으로 소유권이 저한테 왔네요 ㅋㅋㅋ
근데 지구대에서 먼저 연락이 올줄 알고 기다렸더니 안와서 전화한번해보려고 하는데 뭐라 말할지 모르겠어요ㅠㅠ
주인이 잘찾아갔나요? 라고 물어보면
아니요 아직이요 이러면
아 그래요 수고하세요 이러고 끝낼판ㅠㅠㅠ
뭐라 물어봐야 수월하게 받아갈수있을가요....
근데 지구대에서 먼저 연락이 올줄 알고 기다렸더니 안와서 전화한번해보려고 하는데 뭐라 말할지 모르겠어요ㅠㅠ
주인이 잘찾아갔나요? 라고 물어보면
아니요 아직이요 이러면
아 그래요 수고하세요 이러고 끝낼판ㅠㅠㅠ
뭐라 물어봐야 수월하게 받아갈수있을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때 쓰고 받은 서류있죠? 그거 들고가서 저번에 이랬었는데 주인분이 못 찾아가셨는지 이러저러해서 기간이 지나서 찾으러왔어요 설명하고 받고나면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인사하고 나오세요 ㅋㅋ그냥 가서 당당하게 말하면 되죠
1
0
친숙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병솔나무
개소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