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갈때 수업은 어떻게 해아하나요?
글쓴이
- 2014.09.14. 12:09
- 942
교수님한테 미리 얘기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귀여운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교 사람들 점점 자립성이 떨어지는듯
2
0
청아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메타세쿼이아
ㅇㄱㄹㅇ..이런거 볼때마다 왠지 답답함..
0
0
세련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회향
개답답을 넘어선 극혐
0
0
외로운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련장가서 증명서 떼오시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