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덕실 아시는분..
글쓴이
- 2014.09.14. 13:37
- 1256
중도에서 공부하다가 시험 준비때문에 함덕실에 지원해보려고 하는데
분위기 어떤가요?
시험 준비하는 사람들 많이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거기 별로 안좋음..
0
0
육중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 하루종일 공부하는사람들 많던데 괜찮은듯
0
0
엄격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트,피트같은 시험 준비하는 사람이 많다고 들었어요.
저 아는 분이 거기 있었는데, 작년 deet치고 합격해서 지금 학교 잘 다니고 있어요.
무슨 시험 준비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하실거면 지원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저 아는 분이 거기 있었는데, 작년 deet치고 합격해서 지금 학교 잘 다니고 있어요.
무슨 시험 준비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하실거면 지원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0
0
이상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핏준비하는데..한번지원해봐야 겠네요.
답변 고맙습니다.
답변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