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Bomm에서 공부중인데
글쓴이
- 2014.09.14. 13:50
- 2890
ㄱ치 ㅈ고딩들 겁나 많이 와서 떠들면서 공부하네
카페니까 소음이 있어도 어쩔수 없는거긴 한데, 못생겨서 열받는듯
카페니까 소음이 있어도 어쩔수 없는거긴 한데, 못생겨서 열받는듯
권한이 없습니다.
4
0
친근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관음죽
공감
1
0
겸손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관음죽
공감222 된장남 된장녀들 ㅉㅉ...
0
1
부지런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관음죽
못생겨서 열받는다고
그리고 카페 컨셉 자체가 면학하는 컨셉인데 떠드는게 이상한거 아님?
노스나 투썸 가서는 그딴말 안함
카페라고 명시하지 않고 카페 Bomm이라고 분명히 말했고 님도 카페 컨셉을 알고 있으면서 그리 말함? 그냥 단순히 까고 싶어하는게 아니고?
그리고 카페 컨셉 자체가 면학하는 컨셉인데 떠드는게 이상한거 아님?
노스나 투썸 가서는 그딴말 안함
카페라고 명시하지 않고 카페 Bomm이라고 분명히 말했고 님도 카페 컨셉을 알고 있으면서 그리 말함? 그냥 단순히 까고 싶어하는게 아니고?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관음죽
애초에 공부를 컨셉으로 잡은 카페에서 공부하는게 이상한거임? 어이가 없네
분위기랑 컨셉에 혹해서 단체로 놀러온 딸래미들이 이상한거 아님? 고딩들 10명 넘게 단체로 와가지고 여기저기 자리 잡고 앉아서 숙덕숙덕 하는게 더 이상하다거 생각하는데 굳이 왜 '면학컨셉'인 카페에 와서?
시비 걸거면 좀 제대로 하나하나 반박하면서 시비 거쇼
분위기랑 컨셉에 혹해서 단체로 놀러온 딸래미들이 이상한거 아님? 고딩들 10명 넘게 단체로 와가지고 여기저기 자리 잡고 앉아서 숙덕숙덕 하는게 더 이상하다거 생각하는데 굳이 왜 '면학컨셉'인 카페에 와서?
시비 걸거면 좀 제대로 하나하나 반박하면서 시비 거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다음 부들부들
1
0
짜릿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들부들잼
1
0
피곤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공부하는 카페인데 사람들 왜그러시는지;;;
1층은 떠드는 분위기고 2층은 공부하는 분위기던데 1층에 계세요?
1층은 떠드는 분위기고 2층은 공부하는 분위기던데 1층에 계세요?
0
0
흐뭇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며느리배꼽
2층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에서 떠드는게 왜 ㅋㅋㅋ
0
0
까다로운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돌피
Bomm이라거 카페 압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신한은행앞에있는거 자주가요
0
0
까다로운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돌피
거기 2층에서 떠들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엄청 시끄럽게 떠뜨는건 못봤지만 갈때마다 커플들 끼리 얘기하거나 하는건 많이봄
0
0
까다로운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돌피
여기 처음 왔을때 놀랬죠 모두가 공부하고 있고 전화도 나가서 받고 그 분위기에 반해서 자주 와서 공부하는데 오늘같은 경우는 처음 보네요
10명 이상의 고딩 단체로 와서 여기저기 왔다갔다하면서 쑥덕쑥덕하고 전화하고 도시락에 빵 싸와가지고 처묵처묵하고 한시간 앉아있으면 40분이 대화나누는 시간인 ㅈ고딩들이 주위를 둘러싸고 있으니 열받네요
10명 이상의 고딩 단체로 와서 여기저기 왔다갔다하면서 쑥덕쑥덕하고 전화하고 도시락에 빵 싸와가지고 처묵처묵하고 한시간 앉아있으면 40분이 대화나누는 시간인 ㅈ고딩들이 주위를 둘러싸고 있으니 열받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돌피
ㅈ고딩엄마가 와서는 친구들이랑 밥사먹으라고 돈까지 주고가고 난리낫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으로 가시오.
0
0
이상한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안가봤으면 일단 말을말지.. 북카페여서 2층에서는 조용히하고 공부하는게 맞음. 시험기간에 커플들 자주오는데 진짜 둘이 같이와서 공부를 하려는건지 마려는건지.. 자리만 맡아놓고 밥먹으러 나갔다가 돌아오질않음. 븅신들많습니다 거기..
0
0
포근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___________________________ㅇ? 나 맨날 가는데 개조용하던데
0
0
흐뭇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긴 님같은사람들때문에 봄까페가 컨셉그렇게잡고 장사할수있는거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