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질문
글쓴이
- 2014.09.14. 14:54
- 981
학과생활을 하면 얘기를 주고받지 않아도 얼굴이 눈에 익잖아요 서로.
그래서 그 분 얼굴을 보면 같은 과 같은 수업듣는 사람인걸 아는 사이인데 말을 해본 적은 없는 그런 사람들이요
학교 내에서 길 걷다가 만난다거나 식당에서 우연히 만나면 인사를 보통 하시나요?
그래도 아는 사람인데 무시하려고 지나려고하니 좀 그렇고해서 대부분 어찌 하시는지 궁금해 질문드려요
그래서 그 분 얼굴을 보면 같은 과 같은 수업듣는 사람인걸 아는 사이인데 말을 해본 적은 없는 그런 사람들이요
학교 내에서 길 걷다가 만난다거나 식당에서 우연히 만나면 인사를 보통 하시나요?
그래도 아는 사람인데 무시하려고 지나려고하니 좀 그렇고해서 대부분 어찌 하시는지 궁금해 질문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희과는 사람이 워낙 많아서 딱히 이야기해보거나 접촉이 없는 사람이라면 그냥 신경 안쓰는 것 같아요~
0
0
천재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브라질아부틸론
서로 눈에 익어 알고는 있어도요? 상대방이 선배여도요? 싸가지없다 생각지 않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같이하면친해지는데
0
0
재수없는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얼굴만아는거면 후배면 걍 쌩깜 동기 선배면인사ㄱ
0
0
치밀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성명 한적이 있다면 인사 아니면 안함
0
0
흐뭇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