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홍석천 스태프 신청하신분 계신가용??
글쓴이
- 2014.09.14. 19:27
- 2008
자유 홍보에 보니까 홍석천 토크콘서트 스태프 모집한다길래 그거 신청했는데..ㅎㅎ 다른분들도 신청 하신분 있나 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단체가 그거 강용석이 만든걸로 알고있어서 신청안함요
0
1
침울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벌깨덩굴
잉?? 제 친구한테 이야기 들어보니까 대학생들끼리 만든 단체래요ㅎㅎ 신청 해보셔도 좋을거같은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벌깨덩굴
강용석이 만들면 뭐 어때서요?
0
0
머리좋은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벌깨덩굴
다음충인듯.... 일베충이랑 동급
0
0
보통의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명아주
ㅋㅋㅋㅋㅋㅋ이런소릴들어보다니
저도 강용석19그방송보면서 재밌어서 괜찮게생각했다가, 그 사람이 이전에 있었던 과오들덮고 이미지 세탁하려구 방송하는거 알고 안속으려고 그러는거에요.
알아서 생각하세요
저도 강용석19그방송보면서 재밌어서 괜찮게생각했다가, 그 사람이 이전에 있었던 과오들덮고 이미지 세탁하려구 방송하는거 알고 안속으려고 그러는거에요.
알아서 생각하세요
0
0
침울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스태프 신청하면 무슨일 당할거같애요..무서움
0
0
불쌍한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