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에 여자친구랑2박3일 여행가는데 숙박저렴하게 하는 방법좀요 ㅜ
- 2014.09.14. 22:34
- 2714
10/ 2 3 4 이렇게 여행갈거같은데 ...
둘다 학생인지라 최대한 저렴하게 가고싶은데 ..
숙박권이나 펜션 싸게 구할수있는법 없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가 너무 찌질해 보여서....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분인지 여자분인지 모르겠는데;; 일반적인 학생이면 숙박비 부담되는거 맞아요 더군다나 2박이면.. 왜 찌질하다는 표현을 쓰신건지 이해가 안되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통비, 숙박비가 참 부담되는 것들인데 산자고님은 경제적으로 얼마나 여유로우시길래 찌질해 보인다는 표현을 쓰시는건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가로 저는 알바하면서 한 달에 300씩 벌어왔지만 그래도 부담스러운건 부담스러운 것임
그리고 사람마다 사정이 있으니 알바할 시간이 없을 수도 있는건데 방학 때 뭐했냐는건 시비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여 같이 계획 짜면서 예산 정하고 거기서 최대한 아껴야지 그리고 돈없으면 숙박에서 아끼는게 제일 상식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행 가고 싶어하는거 지극히 정상
싸게 가고 픈거 지극히 정상
숙박권 팬션 싸게 구하고프거 지극히 정상
근데 왜 그걸 직접 알아보지 않고 피누에 식물원에 올리나??? 이해 안됨.... 자게도 아니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분이 어린커플같은데 질문했을수도잇겠다~이렇게 생각했죠
너무 거기에 님께서 과민반응하시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글쓴이라면 여기엔 절대 저런글 안올림
뭐 다 다른게 사는거니까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을 쓰든 말을 하든 한번 더 생각할게요
글을 쓰든 말을 하든 글을 쓰든 말을 하든 글을 쓰든 말을 하든 글을 쓰든 말을 하든 글을 쓰든 말을 하든 글을 쓰든 말을 하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가 너무 찌질해보여서 ㅂㄷㅂㄷ 하는건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면 게스트하우스 2인실?? ㅎ 하룻밤에 15000원정도면 되더라구요~:) 그담은 모텔이겠지용?
요즘은 테마모텔같은것도 많잖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7인실 정도의 다인실이 15000원정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보다보면 욕심나서 점점 더 좋은숙박으로 지르게 되더라구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은 찜질방이 제일 저렴하구요.
게스트하우스는 6~7인실 다인실기준 1인 15000원~20000원정도 선이고, 2인실은 50000원 이상 이에요.
근데,, 원래 금토요일이 주말요금받는대다가
3일이 휴일이라서, 찜질방이나 게스트하우스 따로자는 것 외에는
어딜가셔도 성수기 가격받습니다..
최대한 저렴하게 가 아니라
최대숙박비용을 적어주시면 더 좋았을 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