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에 여자친구랑2박3일 여행가는데 숙박저렴하게 하는 방법좀요 ㅜ

글쓴이
  • 2014.09.14. 22:34
  • 2714

10/ 2 3 4 이렇게 여행갈거같은데 ...

둘다 학생인지라 최대한 저렴하게 가고싶은데 ..

숙박권이나 펜션 싸게 구할수있는법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5
침울한 산자고 14.09.14. 22:39
찜질방 가세여 이상한 생각 하지말고
0 0
무거운 팥배나무 14.09.14. 22:42
침울한 산자고
이상한 생각 안 하고 불편해서 그럴 수도 있지
0 0
침울한 산자고 14.09.14. 22:44
무거운 팥배나무
돈 없으면 그냥 찜질방 가세열
0 0
무거운 팥배나무 14.09.14. 22:45
침울한 산자고
왜 저한테 그러심
0 0
침울한 산자고 14.09.14. 22:48
무거운 팥배나무
님한테 뭐라한건 아님 ㅠ
남자가 너무 찌질해 보여서....ㅋ
0 4
점잖은 수양버들 14.09.14. 22:49
침울한 산자고

남자분인지 여자분인지 모르겠는데;; 일반적인 학생이면 숙박비 부담되는거 맞아요 더군다나 2박이면.. 왜 찌질하다는 표현을 쓰신건지 이해가 안되는데..

1 0
무거운 팥배나무 14.09.14. 22:51
점잖은 수양버들
ㅇㅇㅇ
교통비, 숙박비가 참 부담되는 것들인데 산자고님은 경제적으로 얼마나 여유로우시길래 찌질해 보인다는 표현을 쓰시는건지
0 0
침울한 산자고 14.09.14. 22:57
무거운 팥배나무
경제적으로 안 여유로우니까 이런소리 하는거죠 방학때 알바 열심히 했으면 10월까지는 좀 넉넉하게 생활해도 충분 할텐데 방학때 뭐하신건지
0 1
무거운 팥배나무 14.09.14. 23:01
침울한 산자고
죄송합니다 수양버들님 댓글 읽고 순간 의도가 헷갈렸음
추가로 저는 알바하면서 한 달에 300씩 벌어왔지만 그래도 부담스러운건 부담스러운 것임
그리고 사람마다 사정이 있으니 알바할 시간이 없을 수도 있는건데 방학 때 뭐했냐는건 시비임?
0 0
침울한 산자고 14.09.14. 22:54
점잖은 수양버들
아무리 어려도 둘이서 가는데 팬션같은델 할인 받아 가는 생각이 정상적인가요???
남여 같이 계획 짜면서 예산 정하고 거기서 최대한 아껴야지 그리고 돈없으면 숙박에서 아끼는게 제일 상식입니다
0 1
점잖은 수양버들 14.09.14. 22:55
침울한 산자고
산자고님 뜻이 제대로 전달이 안되네요.. 무슨 말씀이시죠?
0 0
유쾌한 터리풀 14.09.15. 00:13
점잖은 수양버들
저도 이해가안됨.. 말이바뀌는거 같은디..
0 0
뚱뚱한 금사철 14.09.16. 20:01
침울한 산자고
그래서 최대한 아껴보시겠다고 여기에 묻는 건데 왜이리 시비???
0 0
따듯한 곤달비 14.09.14. 22:48
야놀자
0 0
한가한 흰꿀풀 14.09.14. 22:53
군인친구한테 부탁해서 한화리조트 싸게할수잇음 6에서7만원정도로
0 0
침울한 산자고 14.09.14. 23:19
뭔가 난잡해져서 다시 정리.....ㅋ
여행 가고 싶어하는거 지극히 정상
싸게 가고 픈거 지극히 정상
숙박권 팬션 싸게 구하고프거 지극히 정상
근데 왜 그걸 직접 알아보지 않고 피누에 식물원에 올리나??? 이해 안됨.... 자게도 아니고.....
0 4
억쎈 개구리밥 14.09.14. 23:41
침울한 산자고
다른커플들은 어떻게 가는지 정보좀 물어볼려고하는거겠죠 혼자 무턱대고 지르는것보단 다른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려하지않았을까요? 근데 여기에는 어떤글만 써야합니까?
2 0
침울한 산자고 14.09.14. 23:44
억쎈 개구리밥
그래서 찜질방 가라고 조언해 줫는데 뭐가 문제죠??
0 2
억쎈 개구리밥 14.09.14. 23:47
침울한 산자고
문제라고했습니까 ? 님이 그냥 식물원에 왜 이런글 올리냐해서 물어본것뿐인데 - _-

글쓴분이 어린커플같은데 질문했을수도잇겠다~이렇게 생각했죠
너무 거기에 님께서 과민반응하시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2 0
침울한 산자고 14.09.14. 23:49
억쎈 개구리밥
그렇군요
0 0
유쾌한 터리풀 14.09.15. 00:15
침울한 산자고
남자가 찌질해보인다고하니 문제.. 진짜몰라서 묻는건가...
2 0
침울한 산자고 14.09.15. 00:24
유쾌한 터리풀
그냥 개인적인 생각이죠
제가 글쓴이라면 여기엔 절대 저런글 안올림
뭐 다 다른게 사는거니까여
0 3
유쾌한 터리풀 14.09.15. 00:25
침울한 산자고
게인적인 생각이라도 상대를 욕하는건 아니죠. 인터넷상에 남 욕하고 개인생각이라하면 끝인가요? 글을쓰던 말을하던 생각한번 더해보시고 하세요.
2 0
침울한 산자고 14.09.15. 00:30
유쾌한 터리풀
찌질해 보인다고 말한 걸 욕한거라 생각 하시면 뭐 어쩔 수 없네요
글을 쓰든 말을 하든 한번 더 생각할게요
글을 쓰든 말을 하든 글을 쓰든 말을 하든 글을 쓰든 말을 하든 글을 쓰든 말을 하든 글을 쓰든 말을 하든 글을 쓰든 말을 하든
0 3
유쾌한 터리풀 14.09.15. 00:32
침울한 산자고
상대가 기분나쁘면 욕이죠. 수준보니 여기까지 대화가 딱인거 같네요^^ ㅎㅎ
1 1
침울한 산자고 14.09.15. 00:33
유쾌한 터리풀
네 ^^ 제가 맞춤법도 하나 가르쳐 드렸으니 꼭 자소서에는 맞게 쓰시길 ^^
0 2
점잖은 수양버들 14.09.15. 00:39
침울한 산자고
커플들 여행간다고해서 ㅂㄷㅂㄷ하시는건가? ㅋㅋㅋㅋㅋ
3 0
침울한 산자고 14.09.15. 00:40
점잖은 수양버들
글 못 읽으시나.....
남자가 너무 찌질해보여서 ㅂㄷㅂㄷ 하는건데요??
0 4
점잖은 수양버들 14.09.15. 08:18
침울한 산자고
그니깐 저게 찌질하다고 ㅂㄷㅂㄷ할 이유가 되냐구요 ㅋㅋㅋ;; 그래서 비꼬아서 말한건데 님이야말로 눈치가 없으신거같은데요?
1 0
현명한 사철나무 14.09.15. 10:26
침울한 산자고
산자고 이사람 어디서부터가 문제인거지 ㅋㅋㅋㅋ 비추좀 봐요 님 생각하는거 존나 이상함..
2 0
청결한 마디풀 14.09.15. 16:31
현명한 사철나무
22 귀찮아서 일일히 비추못눌러주는게 미안함
0 0
안일한 시계꽃 14.09.14. 23:49
소셜커머스 보시면 싼곳많아요~ 비수기라더더욱!!
아니면 게스트하우스 2인실?? ㅎ 하룻밤에 15000원정도면 되더라구요~:) 그담은 모텔이겠지용?
요즘은 테마모텔같은것도 많잖아요
0 0
가벼운 수선화 14.09.15. 16:17
안일한 시계꽃
2인실은 5~7만원정도로 비싸요
6~7인실 정도의 다인실이 15000원정도..
0 0
현명한 사철나무 14.09.15. 10:28
전 어딜 여행가던 위메프 티몬 쿠팡부터 눈팅해요.. 보시다보면 싸고 적당한 펜션이나 모텔 등등 나올거에요~~
근데 보다보면 욕심나서 점점 더 좋은숙박으로 지르게 되더라구요 ㅋㅋ
0 0
가벼운 수선화 14.09.15. 16:23
어느 지역을 가시느냐에 따라 답변이 달라질 것 같지만
보통은 찜질방이 제일 저렴하구요.
게스트하우스는 6~7인실 다인실기준 1인 15000원~20000원정도 선이고, 2인실은 50000원 이상 이에요.
근데,, 원래 금토요일이 주말요금받는대다가
3일이 휴일이라서, 찜질방이나 게스트하우스 따로자는 것 외에는
어딜가셔도 성수기 가격받습니다..

최대한 저렴하게 가 아니라
최대숙박비용을 적어주시면 더 좋았을 듯..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