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헐적 단식을 해보려고 합니다
글쓴이
- 2014.09.15. 09:04
- 1818
생활에 지장이 있어 1주일에 한번은 못하고 2주에 한번씩 하루동안 하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평소에는 과식하지않다가 단식전날 식사량 반으로 줄이고 단식당일에는 물만마시다가 단식다음날은 죽을 먹으려고 합니다
평소에는 과식하지않다가 단식전날 식사량 반으로 줄이고 단식당일에는 물만마시다가 단식다음날은 죽을 먹으려고 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예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곰딸기
아뇨 체중은 만족하는데 요새 건강이 안좋아져서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간헐적 단식이 1주 2주 이렇게 주별로 하는건가요? 제가아는분은 하루걸러서 하던데 결국 요요가왔지만요...
0
0
침착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개불알꽃
하루걸러서하는 방식도 있는데 힘들것같아서요... 공부도하고 운동도하고 생활하는방식이 있는데 하루걸러서는 무리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하는 친구보니까 단식하는 날은 완전 상태도안좋고 힘들어보였어요 오히려 스트레스도 더 많이받덛데요 일주일에 한두번정도가 괜찮지않을까요?
0
0
침착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릴레이단식에참여하세요ㅋ 깔끔하게 하루ㅋ 후기들도많으니하기쉬울거에요ㅋ
0
0
청아한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꽃다지
컄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간헐적 단식 방법은 24시간 그냥 단식하는거예요
일주일에 두번.
전날에는 6시에 저녁 드시구
담날(간헐적 단식날) 6시까지 물과 차만 섭취하시고 그 이후에 500kcal정도 적게 섭취하시는 거예용
일주일에 두번.
전날에는 6시에 저녁 드시구
담날(간헐적 단식날) 6시까지 물과 차만 섭취하시고 그 이후에 500kcal정도 적게 섭취하시는 거예용
0
0
즐거운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도깨비고비
그 일주일에 두번이라는 횟수가 부담되는데 텀을 길게 잡아도 괜찮나요? 일주일에 한번이라던가... 아니면 2주에 한번이라던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먹어서 빼는행위 자체가 건강에 별루
0
0
꾸준한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텀을 길게 잡아도 상관없어요 그 단식하는 24시간 동안 몸이 비워지고 치유되는거예요
텀이 길어질수록 건강에는 덜 영향 미치겠죠~ 저는 운동도 병행하면서 해서 요요없어요
텀이 길어질수록 건강에는 덜 영향 미치겠죠~ 저는 운동도 병행하면서 해서 요요없어요
0
0
즐거운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잘 알아보고 하셔야 해요
사람에 따라서 몸에 해로울 수도 있다고 함
사람에 따라서 몸에 해로울 수도 있다고 함
0
0
꾸준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주일에 한번, 금요일 저녁 추천드립니다. 아님 점심이라두~
단식 직전에는 식빵+우유 혹은 밀면.. 같은거 먹구 시작합니다.
24시간동안은 식사대신 물 아니면 블랙커피 아니면 녹차 같은거 마십니다.
아, 항상 먹던 종합비타민제를 빼먹었네요.
그리고 식사 4시간 전에 미에로 화이바 혹은 식이섬유 보충제 같은걸 먹어서... 깨끗히 합니다.
약보다는 이게 좀 더 편안하더라구요...;ㅋ
복귀 식사는 죽이 제일 좋구, 아니면 따듯한 국물이 같이 어우러진 음식 - 스프가 맛있는 돈까스집이라던지, 자극적이지 않은 미소라면이나 짬뽕 - 으로 합니다. 아, 천천히 꼭꼭 씹어드시는거 잊지 마세요.
금요일 점심 ~ 토요일 점심 이 전 제일 편하던데요 ㅎㅎ 금요일 점심 직후 수업이 있긴 하지만 뭐 그거 정도야 식사 직후니까요!
단식 직전에는 식빵+우유 혹은 밀면.. 같은거 먹구 시작합니다.
24시간동안은 식사대신 물 아니면 블랙커피 아니면 녹차 같은거 마십니다.
아, 항상 먹던 종합비타민제를 빼먹었네요.
그리고 식사 4시간 전에 미에로 화이바 혹은 식이섬유 보충제 같은걸 먹어서... 깨끗히 합니다.
약보다는 이게 좀 더 편안하더라구요...;ㅋ
복귀 식사는 죽이 제일 좋구, 아니면 따듯한 국물이 같이 어우러진 음식 - 스프가 맛있는 돈까스집이라던지, 자극적이지 않은 미소라면이나 짬뽕 - 으로 합니다. 아, 천천히 꼭꼭 씹어드시는거 잊지 마세요.
금요일 점심 ~ 토요일 점심 이 전 제일 편하던데요 ㅎㅎ 금요일 점심 직후 수업이 있긴 하지만 뭐 그거 정도야 식사 직후니까요!
0
0
따듯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약간 대체의학같은 냄새가 나는데 아닌가
0
0
멋진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간헐적 단식 불과 몇 년사이 떠오르는 말입니다.
말이 좋아 간헐적 단식이지
그냥 불규칙한 식사. 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말이 좋아 간헐적 단식이지
그냥 불규칙한 식사. 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0
0
귀여운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주에 한번씩 그렇게 하시는거면 굳이 전날 식사량을 반씩이나 줄일필요도 없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