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와Biff!
글쓴이
- 2014.09.15. 19:02
- 1020
영화보고 있는데ㅠㅠ수업이 4시반에 있어서
중간에 나갔는데 교수님이 마지막에 하신말씀 있으ㅆ신가요?
그리고 오늘 본영화에대해서 과제나 레포트 같은거 있었나용!?
답변해주시는분들정말감사하겠씁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영화보고 있는데ㅠㅠ수업이 4시반에 있어서
중간에 나갔는데 교수님이 마지막에 하신말씀 있으ㅆ신가요?
그리고 오늘 본영화에대해서 과제나 레포트 같은거 있었나용!?
답변해주시는분들정말감사하겠씁니다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