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어째 뺍니까 ㅠㅠ
글쓴이
- 2014.09.15. 20:54
- 1630
186에 85에요
다들 숫자만 들으면 정상이구만....하시겠지만
팔다리는 괜찮은데 배가.....배가.... 농담안하고 임산부 수준이에요
아직 20대 중반인데 아저씨배라니 ㅠㅠ
운동도하고 하는데 이게 빠질 생각은 안하고 되려 단단해집니다
요새 옷 입을때마다 신경 쓰여요 ㅠㅠㅠ 방법 없나요
다들 숫자만 들으면 정상이구만....하시겠지만
팔다리는 괜찮은데 배가.....배가.... 농담안하고 임산부 수준이에요
아직 20대 중반인데 아저씨배라니 ㅠㅠ
운동도하고 하는데 이게 빠질 생각은 안하고 되려 단단해집니다
요새 옷 입을때마다 신경 쓰여요 ㅠㅠㅠ 방법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많이많이 걸어용~
0
0
참혹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물봉선
걸을일이 거의 없어요.... 중도에만 있는지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라믄 앙대ㅜㅋㅋㅋ
0
0
참혹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팔다리가 얇은게 아니시라면 저녁만 굶으세요
진짜 무조건빠짐
진짜 무조건빠짐
0
0
황송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금낭화
몸통에 비해 얇은 기분입니다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럼그냥 일반적으로 운동이라말하는 헬스같은거하세요 빨리뺄생각은마시고
0
0
황송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해야죠. 안 움직이곤 살 못 빼요. 무산소 운동 후 유산소 운동 병행하면서 단백질이랑 탄수화물 위주 식단으로 드세요. 지방 1kg가 근육 1kg 랑 비교했을때 차이가 큰지라.. 운동하시면서 같은 몸무게라도 다른 몸매로!
0
0
배고픈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도깨비바늘
하루 유산소 10키로에 식단은 이미 단백질 위주인데....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운동을 하세요! 특히 허벅지 운동이요
0
0
화사한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취를...해보세요ㅠㅠ
0
0
화사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 들어가게 하는 거 딴거 없고, 아침 잘먹고, 점심 잘먹고, 저녁 잘먹고 학교 버스 안타고 걸어 댕기면 그냥 빠짐. 밥먹을 때 쌀의 양을 평소의 1/2로 줄이고, 반찬의 양을 1.5배 늘리면 됨.
2년전 90kg에서 지금 72kg 됨.
2년전 90kg에서 지금 72kg 됨.
0
0
기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먹을때물먹지말고 1시간이나 지나서 물마니먹어서 대사량늘리고 군것질하지말고 짠거먹지말고 국먹지말고
0
0
착실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찔레꽃
긱사러인데 그거 가능?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살빼고싶으면 뭔들못하겠어요 국물이라도 안먹어야죠
0
0
착실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찔레꽃
ㅠㅠㅠㅠㅠㅠ 좋은 충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염식 현미밥 그리고 운동으로 기초대사량 늘리시고 늘 그것보다 적게 드시는것! 모두가 아는 이야기지만 실천을 못할 뿐이죠 힘내요!
0
0
따듯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뺀다는 생각보다는 근육을 늫리세요 몸무게보다 체지방을 신경쓰시고 3대운동라든지 코어근육를 키우는데 신경쓰시먼디겟네요 가슴 등 다리 ~
0
0
까다로운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뱃살은 뛰는게 짱인데... 최소 2시간 걷거나 1시간 뛰세요
0
0
촉촉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