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화장실 거울
글쓴이
- 2014.09.16. 00:03
- 1520
중도 화장실거울에 보이는 제가 실제와 같을까요?
살 더쪄보이지않나요...ㅠㅠ
볼때마다스트레스인데ㅠ
아님 그게 진짜 난가? ㅠㅠ...
살 더쪄보이지않나요...ㅠㅠ
볼때마다스트레스인데ㅠ
아님 그게 진짜 난가?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음 조금그런거같기도해요 특히 옆모습요ㅋㅋㅋ
0
0
멍청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못생겨보여요 중도거울 ..ㅠㅠ 볼때마다 자신감하락
0
0
배고픈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갈참나무
뚱뚱해보이지않아요ㅠ?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넹..얼굴도 막 부어보이고 이목구비다부어터진거가타요 ㅋㅋㅋㅋㅋㅋ ㅠ 닉넴마저ㅡㅡㅋㅋㅋㅋ
0
0
배고픈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갈참나무
그런거구나 난 걍 내가그렇게생긴줄ㅋㅋ
0
0
멍청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서 좌우반전하면 님 상태임
1
0
현명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가요?
전그냥 다른데서보는거랑 똑같은거 같은데
외모에 기대를 안해서그런가?
전그냥 다른데서보는거랑 똑같은거 같은데
외모에 기대를 안해서그런가?
0
0
까다로운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노린재나무
아 저는 하체에 컴플렉스가있어서 그런가
다리가 너무 안예뻐보이더라구요..ㅠ
다른거울보다 유독 중도거울로보면 다리가 1.5배던데..사실 얼굴이나 딴덴 그냥똑같은거같고 다리가 부각되어보여요...
다리가 너무 안예뻐보이더라구요..ㅠ
다른거울보다 유독 중도거울로보면 다리가 1.5배던데..사실 얼굴이나 딴덴 그냥똑같은거같고 다리가 부각되어보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왜케 잘생겨보일까?
0
0
눈부신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 이뻐보이든디
0
0
흐뭇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