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도바이 첫 글에 길게 댓글썻는데
글쓴이
- 2014.09.16. 02:09
- 971
가만보니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56&aid=0010027831
이 뉴스도 안 보셔서 도로교통법이 교내에서 적용되는 지의 유무도 모르시고 아는 것 없으시네
그냥 정부 말이니 들어라 이렇게 아시는 듯?
일학년이긴한데 단 한 번도 사고본 적 없고 고학번이면 더 그렇게 생각할 건데 단순 비정상의 정상화라는 명목을 그냥 받아들이긴 어렵지 않나요?ㅋㅋㅋㅋㅋ 내가 반국가사상가진 좌익좀비라 그런가....
이 뉴스도 안 보셔서 도로교통법이 교내에서 적용되는 지의 유무도 모르시고 아는 것 없으시네
그냥 정부 말이니 들어라 이렇게 아시는 듯?
일학년이긴한데 단 한 번도 사고본 적 없고 고학번이면 더 그렇게 생각할 건데 단순 비정상의 정상화라는 명목을 그냥 받아들이긴 어렵지 않나요?ㅋㅋㅋㅋㅋ 내가 반국가사상가진 좌익좀비라 그런가....
권한이 없습니다.
ㅇ
1
0
돈많은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살구나무
찌질하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추천 밖아드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ㅇ
0
0
돈많은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시민
0
0
친근한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