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 계절수업이 정규수업보다 덜 어렵나요? 글쓴이 2014.09.16. 10:53 790 1 계절수업이 더 듣기 편한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잉여 당단풍 14.09.16. 18:08 어떤 수업이던 계절은 뭔가 속도감이 있죠! 계속듣다보면 시간 빨리가고 지치기도 합니다. 그래도 부족한 학점 채우니 다들 하시는 거죠. 필요하다면 힘든 것 신경쓰지마시고 들으세요! 0 0 잉여 당단풍 댓글 내용 복사 어떤 수업이던 계절은 뭔가 속도감이 있죠! 계속듣다보면 시간 빨리가고 지치기도 합니다. 그래도 부족한 학점 채우니 다들 하시는 거죠. 필요하다면 힘든 것 신경쓰지마시고 들으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잉여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잉여 당단풍 14.09.16. 18:08 어떤 수업이던 계절은 뭔가 속도감이 있죠! 계속듣다보면 시간 빨리가고 지치기도 합니다. 그래도 부족한 학점 채우니 다들 하시는 거죠. 필요하다면 힘든 것 신경쓰지마시고 들으세요! 0 0
계속듣다보면 시간 빨리가고 지치기도 합니다.
그래도 부족한 학점 채우니 다들 하시는 거죠.
필요하다면 힘든 것 신경쓰지마시고 들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