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교장앞에 모자랑 벨트 얼마하나요? 글쓴이 2014.09.16. 12:33 1338 2 모자에 오버로크 박힌거랑 살쪄서 벨트 작은거 때문에 둘다 하나 사려고 하는데 혹시 부대 앞에서 사보신 분들 얼마나 하던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빠른 미역줄나무 14.09.16. 13:04 요즘 밸트 검사안하던데요.. 그리고 모자는 그냥 쓰고가세요 아무도 신경안씀 0 0 빠른 미역줄나무 댓글 내용 복사 요즘 밸트 검사안하던데요.. 그리고 모자는 그냥 쓰고가세요 아무도 신경안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빠른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친숙한 비목나무 14.09.16. 19:28 예비군훈련장에 대여도 해주던데... 0 0 친숙한 비목나무 댓글 내용 복사 예비군훈련장에 대여도 해주던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친숙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