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복학했는데...ㅎ ㅏ 글쓴이 2014.09.16. 13:10 1432 2 ㅋㅋㅋㅋ가기전에 똥 푸지게 싸고 가서 가따오니꺼 ㅋㅋㅋㅋ 크 통계학 노답!입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화려한 황벽나무 14.09.16. 13:35 네 0 0 화려한 황벽나무 댓글 내용 복사 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화려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자상한 꽃마리 14.09.16. 14:37 ㅇ 0 0 자상한 꽃마리 댓글 내용 복사 ㅇ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자상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