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 계절학기 신청 경쟁률 빡센가요? 글쓴이 2014.09.16. 17:28 854 1 수강신청 하기 빡센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촉박한 거제수나무 14.09.16. 18:54 음 약간?그래도 할만한 정도임. 하지만 이번에 마지막이라 더 빡세질듯 0 0 촉박한 거제수나무 댓글 내용 복사 음 약간?그래도 할만한 정도임. 하지만 이번에 마지막이라 더 빡세질듯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촉박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