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 킴스마트, 롯데마트나 이마트에 비해 가격이
글쓴이
- 2014.09.16. 22:41
- 1836
대체적으로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비슷하거나 조금 비싼거 같아요.
0
0
섹시한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C식품관 행사하는거 말곤 롯마나 홈플보다 비싸요 물건도 그렇게 많이 없고 그래서 롯마 가요
0
0
꾸준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돌단풍
롯데마트 어딧써여~??
0
0
야릇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쑥부쟁이
구서동쪽이요~
0
0
코피나는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사는건 롯데보다 싸던디
0
0
치밀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샴푸나 이런 생필품은 비쌉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사시는게 싸요.
2500원 플러스해도 많이 사면 충분히 더 싸게 사요. 또 많이 사면 무료배송 해주는데 있어요.
그 외에 식료품 같은 경우도 많이 사시면 인터넷이 싸요.ㅋ
저 같은 경우는 킴스마트 자주는 안가서 라면이나 과자 이런 종류만 샀네요.
물 같은 것은 싼 것 같음. 근데 무거우니까 택배로 하거나 집 가까운 슈퍼에서 사기도 했습니다.
진짜 급한 것 아니면 인터넷에서 사세요. 아니면 아싸리 대형마트 가셔서 많이 사서 택시타고 오셔도 될 듯.
2500원 플러스해도 많이 사면 충분히 더 싸게 사요. 또 많이 사면 무료배송 해주는데 있어요.
그 외에 식료품 같은 경우도 많이 사시면 인터넷이 싸요.ㅋ
저 같은 경우는 킴스마트 자주는 안가서 라면이나 과자 이런 종류만 샀네요.
물 같은 것은 싼 것 같음. 근데 무거우니까 택배로 하거나 집 가까운 슈퍼에서 사기도 했습니다.
진짜 급한 것 아니면 인터넷에서 사세요. 아니면 아싸리 대형마트 가셔서 많이 사서 택시타고 오셔도 될 듯.
0
0
날렵한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번씩후려칠때사면 열러싸던데.. 블루베리 1키로짜리 5처넌에팔아서 5개삼
0
0
어두운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