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과형님들 3-2학기만 지나면 숨통 트이나요?
글쓴이
- 2014.09.16. 22:46
- 2052
랩노트에 제품개발까지ㅜㅜ
너무 숨막히네요ㅜㅜ 갑자기 이번주 부터 폭풍과제를 내 주시네요...
다행히 재수강 할 것은 없는데, 이번학기만 견디면 숨통 좀 트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4-1도 마찬가지임 정신적압박이...
0
0
생생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현호색
아 저는 07입니다
0
0
생생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기계는 갈수록힘듬 나아지질않아-09
0
0
특이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기계는 갈수록힘듬 나아지질않아-09
0
0
특이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기계는 갈수록힘듬 나아지질않아-09
0
0
특이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8학번입니다
일학년때 빼고 다힘듭니다
2학년땐 역학과목들의 압박
3학년땐 텀프로젝트와 과제폭풍
4학년1학기때도 텀프로젝트폭풍
4학년2학기때는 폭풍자소서
취직해고 공기업이나 몇몇 극소수의 널널한 기업 아니면 대체적으로 아침 7:30까지 출근해서 밤 8~10시 사이에 퇴근 삼성전자나 효성중공업처럼 극악의업무에 시달리는곳은 새벽에 출근해서 새벽에 퇴근
우리는 평생 힘듭니다 파이팅
일학년때 빼고 다힘듭니다
2학년땐 역학과목들의 압박
3학년땐 텀프로젝트와 과제폭풍
4학년1학기때도 텀프로젝트폭풍
4학년2학기때는 폭풍자소서
취직해고 공기업이나 몇몇 극소수의 널널한 기업 아니면 대체적으로 아침 7:30까지 출근해서 밤 8~10시 사이에 퇴근 삼성전자나 효성중공업처럼 극악의업무에 시달리는곳은 새벽에 출근해서 새벽에 퇴근
우리는 평생 힘듭니다 파이팅
0
0
난쟁이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꼬리조팝나무
ㅅㅂ ㅠ
0
0
세련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꼬리조팝나무
에이 시발
0
0
절묘한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꼬리조팝나무
부서에 따라 편한곳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70프로 이상은 저렇다보면됨
0
0
난쟁이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ㅅㅂ
0
0
무거운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3-2부터 숨통트이던데. 1학년빼고 전부 20학점이상들어서. by 08
4-1는 거의 놀면서 다녔고 4-2는 학교 잘안나간다.(대신 정신적압박)
4-1는 거의 놀면서 다녔고 4-2는 학교 잘안나간다.(대신 정신적압박)
0
0
난폭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은 학점따라 다릅니다. 4-1에 남은 학점이 많다면 4-2 취업 때문에 바쁘니까 미리 몰아들으면 힘들지만 졸업학점 거의 다 채워서 4-1,2 널널하게 다니는 사람도 많습니다. 본인 졸업학점 계산해보세요.
0
0
유쾌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