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때 들을수 있는 학점
글쓴이
- 2014.09.16. 23:24
- 1581
졸업학점 부족해도 무조건 18학점 까지만 신청할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평점 3.8이상으로 받는 추가학점이나 학점이월제로 인한 추가학점 없으면 그래요..
0
0
운좋은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 21학점아닌가요?
18학점은 학사경고받으면 그만큼만 들을수있다고 알고있는데
18학점은 학사경고받으면 그만큼만 들을수있다고 알고있는데
0
0
못생긴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만첩빈도리
사대등 단대는 21이지만 18인 단대도 있습니다
0
0
즐거운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학점 부족하고 제한보다 더 신청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시나요?ㅋㅋㅋ
애초에 계산을 잘 하셨어야지...
그건 그렇고 제한은 21학점 아닌가
애초에 계산을 잘 하셨어야지...
그건 그렇고 제한은 21학점 아닌가
0
0
친근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꽈리
사대등 단대는 21이지만 18인 단대도 있습니다
0
0
즐거운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지만 21밑으로 신청 해본적이 음슴니다
0
0
찌질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