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정형외과나 한의원 추천 좀 해주세요~!ㅠㅠ
글쓴이
- 2014.09.17. 00:00
- 3028
....어느 병원이 괜찮을까요? 추천좀해주세요ㅠㅠ...
정형외과나 한의원 같은 곳...아님 자세교정해주는 그런곳도 괜찮을것 같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일단작은병원가세요 큰병원은 뒤집어 씌울라고 합니다
0
0
뚱뚱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역쪽 박정형외과 강추합니다...진짜친절하심
0
0
자상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서역에 김동건 재활의학과
0
0
엄격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형외과는 다 비슷비슷했던 것 같아요. 부대역에서 오투쪽으로 해서 있던 두군데도 그렇고.
위에서 말한 장전역 박정형외과는 최근에 개원해서 제일 깔끔했음ㅇㅇ.
그리고 어지간한 정형외과 처방이 거의 거기서 거기에요. 도수치료나 운동치료 처방받지 않는 이상에는. 약을 좀 과하게 쓰는 곳도 있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위에서 말한 장전역 박정형외과는 최근에 개원해서 제일 깔끔했음ㅇㅇ.
그리고 어지간한 정형외과 처방이 거의 거기서 거기에요. 도수치료나 운동치료 처방받지 않는 이상에는. 약을 좀 과하게 쓰는 곳도 있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0
0
바보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놀이터 옆에 백보한의원 원장님 좋으시던데요^^
0
0
과감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