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있어도 결석처리 되나요?
글쓴이
- 2014.09.17. 01:03
- 1326
신검은 봐준다고 하시던데
혹시 의경 시험도 결석 아닌사유가 되나요?
적성,신체 + 면접 두개다면 이틀 정도 오전수업
못갈것 같은데..
혹시 의경 시험도 결석 아닌사유가 되나요?
적성,신체 + 면접 두개다면 이틀 정도 오전수업
못갈것 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마다 다르니 직접 여쭈시길
0
0
더러운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갯메꽃
아..다르시구나; 감사합니다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사전에 이야기하면 이해해주셨던 것 같아요
0
0
기발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