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무역학부 글로벌경제와 리더쉽 수업 글쓴이 2014.09.17. 01:16 823 1 제가 일이 있어서 못갔어서 그러는데 출석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생생한 대극 14.09.17. 02:19 네 했어요 0 0 생생한 대극 댓글 내용 복사 네 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생생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