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 관세사 글쓴이 2014.09.17. 07:25 2439 1 세무사랑 관세사 시험 합격하면 취업하는건가요? 자격증같은거 아닌가요? 취득후 진로가 궁금하네여 ㅎㅎ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깔끔한 백합 14.09.17. 10:27 자격증 취득하면 말그대로 자격이 있을 뿐 바로 취업되는건아니에요 ㅎ 관련 업무를보는 곳에 취직하거나 기업들 상대로 사업하는거죠 ㅎ 변호사시험붙으면 로펌에 들어가거나 변호사사무실 개업하는 것처럼요 ^^ 0 0 깔끔한 백합 댓글 내용 복사 자격증 취득하면 말그대로 자격이 있을 뿐 바로 취업되는건아니에요 ㅎ 관련 업무를보는 곳에 취직하거나 기업들 상대로 사업하는거죠 ㅎ 변호사시험붙으면 로펌에 들어가거나 변호사사무실 개업하는 것처럼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깔끔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깔끔한 백합 14.09.17. 10:27 자격증 취득하면 말그대로 자격이 있을 뿐 바로 취업되는건아니에요 ㅎ 관련 업무를보는 곳에 취직하거나 기업들 상대로 사업하는거죠 ㅎ 변호사시험붙으면 로펌에 들어가거나 변호사사무실 개업하는 것처럼요 ^^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