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 축제 어때요?
글쓴이
- 2014.09.17. 12:13
- 2020
진짜 너무궁금한데 그리 좋은 소린 안나오던데..
멍청한 질문하나만더.. 축제때 수업해요..?ㅋㅋㅋㅋ
경성,부경,동명 초대가수 라인업도 ㄱㅊ던데..ㅜ
일리네어, 에이핑크;
멍청한 질문하나만더.. 축제때 수업해요..?ㅋㅋㅋㅋ
경성,부경,동명 초대가수 라인업도 ㄱㅊ던데..ㅜ
일리네어, 에이핑크;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3대바보
0
0
특별한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좀깨잎나무
나머지 2대바보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부경대 여자 만나는놈, 동의대 자전거타고 올라가는넘
0
0
기발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빚만 있는 학교에 무슨 초대가수를 바람
0
0
무례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큰앵초
경성,부경,동명으로 가야겟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홍진영 정기고 온다긴 하더만
0
0
무례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축제때 수업 다 해요 예전엔 축제 그냥 넉터에 무대세워서 행사 몇가지하고 가수오고 땡이엇는데 작년까지는 좀 컨텐츠를 늘려보려는 노력을 많이 하던데 올해는 세월호 사건때문에 대동제를 안해서 어떨지 잘 모르겟네요 근데 시월제라는게 부마항쟁을 기념하기위한 날이라서 마냥 놀자판으로 할지는 잘모르겟네요 연예인은 요새 시월스탁이라고 해서 인디밴드들 몇팀 부르는 걸로 알고잇는데 라인업은 좀 잘나가는 팀도 잇고 잘모르는 팀도 잇고 그래요
0
0
유쾌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바위떡풀
쉅 빠지고 가고싶을 정도던데..ㅎ 아쉽네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이핑크 어디에 오나요?
정보좀!!
우리학교는 연예인 절대 안불러요.
돈이 없거든요
정보좀!!
우리학교는 연예인 절대 안불러요.
돈이 없거든요
0
0
화려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자금우
그..사진이 친구꺼 본거라 정확하게 몰라서요.. 혹시 쪽지로 카톡 아이디 적어주시면 보내드리거나 나중에 알게되면 말씀해 드릴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리네어 어디오는지도 정보좀주세욥...ㅜㅜ
0
0
꼴찌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홍가시나무
요청하신 분이 많아서 쪽지로 톡아디주시면 사진으로 드릴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