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차중에 SUV어떻게 생각하세요?
글쓴이
- 2014.09.17. 12:16
- 2166
운전하기 편해서 suv사려하는데
멍청한 고민같지만
그런쪽도 신경 이 쫌 쓰이네요
역시 여자분들 인식은 짐차인가요?
세단하고 비교하면 없어보임?
멍청한 고민같지만
그런쪽도 신경 이 쫌 쓰이네요
역시 여자분들 인식은 짐차인가요?
세단하고 비교하면 없어보임?
권한이 없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세단보다 suv좋아해요~ 전 돈벌면 suv살거에요~ 그런 걱정마세요!
0
0
엄격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엄마도 큰차만 몰고다니는데 멋있움 즈도 커서 에스유비몰꺼에여 ㅎㅎ
0
0
괴로운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여자친구 드림카 디스커버리
0
0
기쁜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전하기 편하려면 경차
0
0
치밀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uv가 편해요? 차체가 높아서 시야 트여서 그런가...
0
0
기발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살구나무
ㅇㅇ 자주 몰아ㅅㅓ 익듁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체가 높아서그러가 백밀러가 걸리적거려서 오른쪽보기 불편하던뎀.
0
0
무거운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울 아부지차 그건데 전 좋아요!
다른 성능같은건 볼줄도 모르고ㅜㅜ 저는 큰차가 더 예뻐보여요 든든하고ㅋㅋ
싫어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저처럼 좋아하는사람도 많을듯!
첨에는 다리짧아서 올라타기 불편했는데
이젠 낮은차타면 뭔가 허전하고 불안해요ㅋㅋ..
다른 성능같은건 볼줄도 모르고ㅜㅜ 저는 큰차가 더 예뻐보여요 든든하고ㅋㅋ
싫어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저처럼 좋아하는사람도 많을듯!
첨에는 다리짧아서 올라타기 불편했는데
이젠 낮은차타면 뭔가 허전하고 불안해요ㅋㅋ..
0
0
뛰어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의 인식을 왜따져요?ㅋㅋㅋㅋ
자기가 운전할텐데 ㅋㅋ 자기가 좋아하고 괜찮타싶은 suv나 세단을 사는거죠 .
승차감 소음 유류비 등등 여러가지 생각해보고 원하는거 사세요 ㅋㅋㅋㅋㅋ
자기가 운전할텐데 ㅋㅋ 자기가 좋아하고 괜찮타싶은 suv나 세단을 사는거죠 .
승차감 소음 유류비 등등 여러가지 생각해보고 원하는거 사세요 ㅋㅋㅋㅋㅋ
1
1
근엄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윤판나물
차 사는데 여러 목적이 있죠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윤판나물
차 사는데는 간지도 따지죠 당연히
0
0
건방진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국수나무
간지는 그냥 외제차사면 끝나요
한국차는 거기서거기에요 ㅋㅋㅋㅋㅋ
한국차는 거기서거기에요 ㅋㅋㅋㅋㅋ
0
1
근엄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uv타면 멀미해서 싫어요
0
0
잉여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uv시야가 좋아서 드라이브할때 편하지 않나요
0
0
멍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uv타는남자 섹시해보임
0
0
절묘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uv 완전 좋아요!!!
전 여자지만 나중에 차 사면 suv사고싶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여자지만 나중에 차 사면 suv사고싶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억울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타고내리기 편해서 오히려 더 좋더라구요 ㅋㅋㅋ
0
0
잉여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스알이나 이런거 보면 다들 이뻐하던데요ㅋㅋ 그나저나 운전하긴 좋지만 롤링이나 피칭이 힘들지 않던가요ㅠㅠㅠ 전 산타페DM 탈 때마다 뒷자리에 타면 그게 너무 심해서 쫌 그렇던데!
0
0
난폭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같은경우는 차종류를 잘몰라요 ㅋㅋㅋㅋ
0
0
어두운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미국실새삼
ㅋㅋ 대부분이 이렇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