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활 수강신청실패...ㅠㅠ
글쓴이
- 2014.09.17. 18:21
- 1144
저는 2학년인데 재수강해야되는데 매번 수강신청 실패해서 아직도 못듣고 있네요..컴활 못들었으니 정기활도..ㅠ
컴퓨터과목 계절로 듣는게 더 효율적인가요? 근데 저 컴맹..입니다..1학년1학기때 매번 과제할때마다 힘들엇어요..엑셀은 아예 할 줄 모릅니다..ㅠㅠ
아무튼 학점도 남고 시간도 남아서 진짜 아깝네요..ㅠ
내년 1학기에 듣는게 나을까요 계절로 듣는게 나을까요..?
컴퓨터과목 계절로 듣는게 더 효율적인가요? 근데 저 컴맹..입니다..1학년1학기때 매번 과제할때마다 힘들엇어요..엑셀은 아예 할 줄 모릅니다..ㅠㅠ
아무튼 학점도 남고 시간도 남아서 진짜 아깝네요..ㅠ
내년 1학기에 듣는게 나을까요 계절로 듣는게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계절
1
0
키큰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로 보안이나 고급문서 들으세요. 실컴은 계절이 훨효율적이더라구요
0
0
애매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ㅠ그리구 전 13이라 정기활세대에욤☞☜막상 다른과목 과제나오고 하니까 컴활 신청안한게 더 잘한거같네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