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
글쓴이
- 2014.09.18. 00:17
- 1427
대외교류본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단기파견 프로그램 지원해볼려고 하는데요
필리핀이랑 괌,, 어디가 나을까요?? 가고싶긴 괌이 가고싶은데..
갔다와보신 분 어땠는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외교류본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단기파견 프로그램 지원해볼려고 하는데요
필리핀이랑 괌,, 어디가 나을까요?? 가고싶긴 괌이 가고싶은데..
갔다와보신 분 어땠는지 알려주세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