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에서는 부산 경북 전문직 >>>넘사벽>>>서연고 경영 셀러리맨 인듯......
- 2014.09.18. 13:55
- 2505
지금 모 대기업에서 인턴하는데요.
30대 초반정도 되시는 우리학교 법대 선배님이
서술형 2차 치는 시험 합격하시고 전문직으로 근무중이시거든요.
회식에 따라가면,
미래나 진로얘기들 하시는데
연대 경영나온 대리님이 그 선배 정말 부러워하심.
대충 들어보니
첫째, 그 선배는 몇년 경력쌓고 언제라도 회사 뜰 수 있음.
둘째, 경력으로 딴회사 이직하면 연봉이 수직상승함
셋째, 회사생활 안하고 개업해도됨.
넷째, 개업하면 지금 인맥들 기반으로 영업 잘됨.
뭐 이런얘기가 오가더라구요.
그 법대선배도 자기도 첨부터 개업하는거 보다는
기업에서 3년정도 일하다가 인맥, 경력 쌓아서
개업하려고 여기 들어온거라고 하네요.
이 회사 꽤 들어오기 힘든데
토익 750에 무스팩으로 들어오셨다더군요;;;;;
솔직히 정말 자극받는게,
저도 20대 후반을 다 희생해서라도
전문자격증 하나 획득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연대 경영 출신 대리님이
부러워 한다는 말인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배라더군요.
영어 되면 더 오르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문직 라이센스 갖고있으면 연경출신도 충분히 부러워할만할거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은 최소 2%는 찍어야 입학이 가능하니....당시 중대랑 요즘 중대랑 완전 다른학교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닌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