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1놋열에서 계산기 두드려도되나요??
글쓴이
- 2014.09.18. 19:16
- 1177
1놋열인데 맞은편 테이블 남자분 계산기 두드리는 소리가 너무 크네요..
계산기도 자판으로 취급하고 4층가야되는건지..
이런거 도자위에 말하면 처리해주는가요???
행여 괜히 트러블 생길까봐 직접 가서 말은 못하겠어요 ㅠㅠ
계산기도 자판으로 취급하고 4층가야되는건지..
이런거 도자위에 말하면 처리해주는가요???
행여 괜히 트러블 생길까봐 직접 가서 말은 못하겠어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남한테 피해줄 정도로 하는건 어디서도 안되죠
0
0
화난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자판으로 생각하고 계산기쓸때는 놋열가서 함
0
0
유치한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산기는 참 애매하네;;;;
0
0
적절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사용하는 사람이 문제임 충분히 소리 안나게 두들길 수 있는데
0
0
점잖은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꾸지뽕나무
222
진짜 짜증남..
진짜 짜증남..
0
0
무심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산기 근데 아무 생각없이 세게 두드리는 분들이 계심.. 근데 충분히 조심하면 소리 안나게 쓸수 있어서 전 항상 조심하는데. 걍 쪽지 써서 주면 알아먹을거애요~~
0
0
눈부신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