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단기 어학연수
글쓴이
- 2014.09.18. 23:49
- 1793
지원자 체크 란에
나는 파견기간 종료 후 최소 한 학기 이상 우리 대학에서 학업을 계속해야함을 알고 있습니다.
란이 있는데,
2015.1학기에 휴학할 사람은
지원못하는 건가요????ㅠㅠㅠ
첨부파일에는 이런 말이 없었는데 지원서에는 이런 란에 체크하고 서명하는게 있네요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그것도 계절학점으로 인정되니까 앞뒤로 한학기씩만 다니면 1학기 휴학은 상관없을 것 같네요. 최소 한학기라는게 4-2학기만 아니면 된다는 의미ㅎㅎㅎㅎ
0
0
착실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학기 다니고 있다면 상관없어요.
하지만 지금 휴학중이라면 내년 1학기에 무조건 복학해야 합니다.
하지만 지금 휴학중이라면 내년 1학기에 무조건 복학해야 합니다.
0
0
깔끔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