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실에서 혼자 밥먹는사람과 친해져도 되나요ㅋㅋ
글쓴이
- 2014.09.19. 00:24
- 2598
아 혼자밥먹기싫다 증말ㅜㅜ
혼자있는분한테 막 들이대고 말걸고싶다ㅜㅜㅜ
혼자있는분한테 막 들이대고 말걸고싶다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혼밥이어때서요
0
0
억쎈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자귀풀
공부할땐 혼밥이 좋지만..
그래도 친구랑 같은공부하면서 밥먹는동안 막 모르는부분 얘기하고 그러는게 부럽더라구요ㅜㅜ
그래도 친구랑 같은공부하면서 밥먹는동안 막 모르는부분 얘기하고 그러는게 부럽더라구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독서실이 위험한게 혼밥하는 사람과 친해지게되면 나중엔 공부 보다 담배피러가자~, 밥먹으러가자~, 휴식이나 하러가자~, 답답한데 옥상에 쉬러가자~ 이런게 되어서 공부에 방해가 됨..
0
0
발냄새나는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도라지
헉 그렇구나..묵묵히 공부나해야겠군요
덕분에 정신이 확 들었습니다
덕분에 정신이 확 들었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래도 외로운건 어쩔 수 없겠죠....
저도 중도에서 공부하다보면 커플들이 너무 부러워여ㅠ
저도 중도에서 공부하다보면 커플들이 너무 부러워여ㅠ
0
0
귀여운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0
0
청렴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