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 냄새 어떻게 없애죠??
글쓴이
- 2014.09.19. 08:51
- 2683
보세 청바지를 샀는데요
한 4번 입으니 바지에서 냄새가 나네요
지린내라고 해야되나??
예전에도 그런적이 있어서
빨고 또 빨아봤는데도 안없어지더라구요
청바지냄새 없애는 방법 있나요?
알려주세요ㅠㅠ
한 4번 입으니 바지에서 냄새가 나네요
지린내라고 해야되나??
예전에도 그런적이 있어서
빨고 또 빨아봤는데도 안없어지더라구요
청바지냄새 없애는 방법 있나요?
알려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식초냄새요?
0
0
화려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탁소에 한 번 맡기세요
0
0
민망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세면 걍 뒤집어서 세탁기 ㄱ
0
0
청렴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참 냉동실 넣으면 좀 덜해진다는 말은 있는데... 난 효과 모르겠더라
0
0
청렴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렸나요?
0
0
즐거운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뒤집어서 빨은 다음에 햇볕좋을때 뒤집은 상태 고대로 바깥에 하루 이틀정도 말리세요.
0
0
일등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