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영어 메일 오신분 있나요?
글쓴이
- 2014.09.19. 11:40
- 795
교수계획표에 보면
강의개요에
해당주차 학습 진도는 전자우편으로 학습자 본인에게 제공된다라고 적혀있는데
메일 날아온게 아무것도 없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왔어요
0
0
돈많은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 안왔는데;;
0
0
억울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안왔는데ㅠ
0
0
멍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안옴ㅜㅜ
0
0
화사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