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제로페스티벌에 박현서님 MC보신다네요ㅋ
- 2014.09.19. 13:08
- 3711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에 내 친구 포함 박현서보다 이쁜 애도 수두룩 봤는데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박현서보다 예쁘다까지는 오바일듯.
ㅋㅋㅋ
박현서가 안 이쁘다는게 아니고 님 친구가 못 생겼다는 뜻도 아닙니다.
그냥 이쁜 애들 수두룩하다는 것에서 웃고 가요.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친구가 부산대 다니는데 김태희랑 비교할만큼 이쁘거든요..
제 댓글보고 여자라고 생각할수도 있을거같긴하네요 ㅋㅋㅋ
진짜로 이쁜애들은 정말 도서관에도 잘 안보이고 학교를 많이 돌아다니다보면 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아우라가 풍기는 여자는 못봤네요...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많은사람들이 좋아라하는데에는 외모뿐아니라 어떠한 이유가 있으니 그런거겠죠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친구 쌩얼봤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한심스럽네요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진이 훨씬 예쁘구나.. 라는 생각하고 왔음..
예쁜건 맞는데 특출나게 예쁘다는것도 못느꼈고,
몸매가 특출나게 뛰어나다는것도 못느꼈고,,
옷이 목까지 덮히는 옷이라 모르겠지만
사진으로 봤을때 생각하면,, 가슴크기하나로 몸매가 뛰어나다 이러는건가..
목소리도.. ㅠㅠ
전문mc는 아니지만 멘트정리안되고,, 관객이랑 컨택트안되는 산만한 느낌.. 때문에 실망..
아프리카bj 라는 것 때문에 주목받는다는걸 느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