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400에 rc370이면 lc가 너무 낮은거죠?ㅠㅠ
글쓴이
- 2014.09.19. 15:08
- 1764
알씨370이면 엘씨 몇점정도가 정상인가요?
진짜 영어듣기 싫어하는 편인데 이제부터 lc공부도 해야될것같네요....
Lc성적 많이 올린경험있으신분 방법좀 가르쳐주세요
진짜 영어듣기 싫어하는 편인데 이제부터 lc공부도 해야될것같네요....
Lc성적 많이 올린경험있으신분 방법좀 가르쳐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밸런스 맞네요
0
0
착실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면 괜찮은거에요.
0
0
침울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c.... 그냥 문장 뜻 계속 늘리고 계속 듣는 수 밖에 없음.
수업 들어봐도 계속 듣고 스크립트 해석 밖에 안 해주네요.
LC 400이면 20개 정도인데 그때부터는 비법이랄께 없고 계속 들어야죠...
RC도 20개 정도인 것 같고...
지금부터는 얼마나 실수 줄이고 얼마나 정확하게 빨리 풀고임.
한마디로 계속 공부하는 수 밖에 없어요.
수업 들어봐도 계속 듣고 스크립트 해석 밖에 안 해주네요.
LC 400이면 20개 정도인데 그때부터는 비법이랄께 없고 계속 들어야죠...
RC도 20개 정도인 것 같고...
지금부터는 얼마나 실수 줄이고 얼마나 정확하게 빨리 풀고임.
한마디로 계속 공부하는 수 밖에 없어요.
0
0
발랄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창질경이
지금 2학년이고 전공공부할게 너무 많아서 토익공부할 시간이 없는데ㅠㅠ...겨울방학 2달동안만 빡세게 해도 괜찮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뇨.....
빡세게 기준이 잘 모르겠네요;;;
근데 토익은 감이 중요해서 평소에라도 조금씩 공부하시길.....
저도 토익 급해서 하고 있는데 확실히 감이 중요한 시험이 토익같네요.....
그 뭐라고 해야될까요.....
저도 공부하다보니까 느끼는건데 LC는 문제 읽어놓고 원하는 답이 나오면 찍는 스킬이 필요한듯.
RC는 많이 외우고 토익 유형에 가까운 답의 범위를 늘려나가야되는 것 같구요.
파7부터는 얼마나 정확하게 읽고 중요단서들에 대해서 기억하고 표시하고 그에 맞춰서 보기의 정답을 가려낸다는 느낌??
확실히 20개 미만으로 들어온 다음 부터는 실력도 실력인데 얼마나 정확하게 푸는냐 같아요.
파7은 독해가 안되는 부분은 거의 없고 단어 몇개 막히는 것 외에는 실수 안하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파5,6는 다 아는건데 기억못해서 틀리고, 잘못 해석해서 틀리는 것 같네요.
평소에는 LC랑 단어위주로 공부하시고 방학되면 매일 모의고사 1회씩 풀어보세요....
학원도 학원인데 모의고사 1회씩 계속 풀면 감도 잡히고, 그만큼 공부할 양이 정해져서 좋아요.
저는 학원에서 매일 모의고사 1회씩 풀이해서 그거 독해하고 해석하고 듣고 하는데 시간다 쓰네요....
빡세게 기준이 잘 모르겠네요;;;
근데 토익은 감이 중요해서 평소에라도 조금씩 공부하시길.....
저도 토익 급해서 하고 있는데 확실히 감이 중요한 시험이 토익같네요.....
그 뭐라고 해야될까요.....
저도 공부하다보니까 느끼는건데 LC는 문제 읽어놓고 원하는 답이 나오면 찍는 스킬이 필요한듯.
RC는 많이 외우고 토익 유형에 가까운 답의 범위를 늘려나가야되는 것 같구요.
파7부터는 얼마나 정확하게 읽고 중요단서들에 대해서 기억하고 표시하고 그에 맞춰서 보기의 정답을 가려낸다는 느낌??
확실히 20개 미만으로 들어온 다음 부터는 실력도 실력인데 얼마나 정확하게 푸는냐 같아요.
파7은 독해가 안되는 부분은 거의 없고 단어 몇개 막히는 것 외에는 실수 안하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파5,6는 다 아는건데 기억못해서 틀리고, 잘못 해석해서 틀리는 것 같네요.
평소에는 LC랑 단어위주로 공부하시고 방학되면 매일 모의고사 1회씩 풀어보세요....
학원도 학원인데 모의고사 1회씩 계속 풀면 감도 잡히고, 그만큼 공부할 양이 정해져서 좋아요.
저는 학원에서 매일 모의고사 1회씩 풀이해서 그거 독해하고 해석하고 듣고 하는데 시간다 쓰네요....
0
0
발랄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에서하는공부만 공부라생각하지마시고
노래는 팝송, 자기전+통학 때 영어라디오
이렇게만 한달해보세요.
학원안다니고 이걸로 만점찍음
노래는 팝송, 자기전+통학 때 영어라디오
이렇게만 한달해보세요.
학원안다니고 이걸로 만점찍음
0
0
명랑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LC430에 RC 375인데ㅋㅋㅋ
파트7 시간없어서 몇지문이나 날린지모르겟음
파트7 시간없어서 몇지문이나 날린지모르겟음
0
0
과감한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lc415에 rc 430임ㅋㅋㅋ
개차반인가ㅎㅎ
개차반인가ㅎㅎ
0
0
유별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lc380 rc480 어이 없어서 성적보고 웃음ㅋㅋㅋ
0
0
잘생긴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