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중도 와이파이가 안잡ㅂ혀요
글쓴이
- 2014.09.19. 15:10
- 1164
인강들어야하는데 1층은 자리꽉찼음 이런ㅜㅠ
권한이 없습니다.
랜선 들고 다니세요 전 항상 랜선 꼽고 인강들어요
0
0
침울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랜선꼽고 노트북으로 친구들 테더링 해주고있네요 ㅎㅎ
0
0
느린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되는디
0
0
행복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