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수료기준
글쓴이
- 2014.09.19. 16:25
- 1415
부산대학교 2학년 수료기준이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2012학번이면 2009년도 교육과정을 적용해 70학점을 채우면 되는 것입니까
아니면 전공필수를 다 들어야 하는 그런 조건이 있습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2학년 수료기준이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2012학번이면 2009년도 교육과정을 적용해 70학점을 채우면 되는 것입니까
아니면 전공필수를 다 들어야 하는 그런 조건이 있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거 필요없어요.
그거 못채운다고 3학년 안되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