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앞 ybm 토스 어떤가요?
글쓴이
- 2014.09.19. 17:08
- 2029
혼자하는 토스에 한계를 느껴서 학원다녀서 단기로 끝내고싶은데
부산대앞 ybm 토스 들어보신분들 후기좀 부탁드려요
두분 계신거 같은데 선택을 못하겠네요 ㅠㅠ
홍보말고 그냥 어떠했다 장단점? 그냥 주관적인 이야기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ybm은 잘몰겟고 영단기 제이정 레벨6 완성 3주 듣고 레벨6받음여
0
0
센스있는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ybm 손혜윤 레벨6 완성 듣고 레벨6받음요.
다른건 안들어봐서모르겠는데 괜찮았어요.
수업시간마다 카톡으로 녹음해서 전송하면 바로바로 피드백해줘요.
다른건 안들어봐서모르겠는데 괜찮았어요.
수업시간마다 카톡으로 녹음해서 전송하면 바로바로 피드백해줘요.
0
0
코피나는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