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욜 진로탐색.생애설계 수업 ㅠㅠ
글쓴이
- 2014.09.19. 19:10
- 1111
금욜 진로탐색.생애설계 수업때
제가 아파서 오늘 못갔는데
독강이라 물어볼데가 없어서 여기에 올려봐용ㅇ_ㅠ
오늘 수업 뭐했나요??
과제에 대한 설명이나 그런거 없었나요??
뭐 교수님이 따로 해주신 설명이라던지..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ㅠㅠ 다음주는 일단 휴강이구요 개천절 안오시구 10월 10일 오시면 되는데 오늘 한게 좀 믾고 조도 나눳어요 그리고 그에 관한 과제두 있구요 필히 전화해보시는게 좋을듯 ㅠ
0
0
뚱뚱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참취
헐... 엄청 많이했네요..
큰일이다... W띄워야되나.. ㅠㅠㅠ 무튼 전화해볼게요 감사합니다..ㅠ
큰일이다... W띄워야되나.. ㅠㅠㅠ 무튼 전화해볼게요 감사합니다..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시 재료관에서 하는거 맞으시죠?
0
0
뚱뚱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오늘 못갔는데 어떻게하죠 ㅠㅠ... 12시 재료관에서 하는거 맞아요
0
0
피로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면 9/26, 10/3 동안 2주 쉬고 10/10일부터 가는거 맞나여?
0
0
털많은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