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자신문사 헤럴드 어떤가요??
글쓴이
- 2014.09.19. 19:21
- 1439
보람차게 학교다니고싶은데...동아리 알아보다가..!
영자신문사 들어가기어렵나요??
주변에 물어볼사람이없어서ㅜㅜㅜ
분위기는 어떤지..또 많이 빡센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격주로 한번씩 내고... 뭐 영어는 좀 해야 들어가지 않을까요. 자세한건 문의하시는게 빠를듯
0
0
허약한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개옻나무
격주가 아니라 한달에 한 번씩 발행하고 있어요 !
0
0
겸손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친구 하고 있는데 물어보시면 친구한테 바로 물어볼게용!!
0
0
겸손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솜나물
학업에 많이 지장가나요??기수제인가용..??영어는 원래 좋아해서 좀 하는편인데 영어실력향상에 도움이되나요..? 수습기자는 주로 뭐하나요? 좀많죠ㅠㅠㅠ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늦은 답변 죄송해요ㅠㅠㅠ 기수제이고요 학업에 지장은 크게 안가는 편이라네요. 시험 전 2주는 일정을 아예 비우고 공부할 시간이 없다거나 그런건 없다고 해요 !
0
0
겸손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