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준비중인 분들??
글쓴이
- 2014.09.19. 20:23
- 1887
오늘 토익점수 나왔는데 900넘었네요ㅎㅎ
저는 공대생이고 일반직 준비중인데
혹시 준비중인분들 스펙좀알수있을까요?
전 학점4.1 토익 915 쌍기사입니다~
저는 공대생이고 일반직 준비중인데
혹시 준비중인분들 스펙좀알수있을까요?
전 학점4.1 토익 915 쌍기사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그정도면 시험만 잘치면되실듯 스펙으론 절대 안꿀릴거같은데요 ㄷㄷ
0
0
명랑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펙 ㄷㄷㄷ 진짜 웬만한덴 서류로 절때 안떨어지실듯
한번에 붙으시길 바랍니다!
한번에 붙으시길 바랍니다!
0
0
냉정한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정도면 한수원뿐만아니라 어느기업이든 가겠네..
0
0
사랑스러운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 3.25 토익 935요 ㅠ 한수원이 학점안본대서
0
0
멍청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수원 일반이면 전공시험은 어떻게 준비하시는건가요 ??
저도 한수원 목표로 하고있는데 ㅠㅠ
이번해 말고 내년생각하고 있어요
저도 한수원 목표로 하고있는데 ㅠㅠ
이번해 말고 내년생각하고 있어요
0
0
해맑은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무궁화
저는 기사공부하면서 전공공부해서 현재는 직무적성에 더 비중을두고 공부하고있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무궁화
전공은 깊이 있다기보는 얕게 많은 영역에서 나오니 참고하시구요 올해 조건 되시면 꼭 치시기 바랍니다
0
0
침울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은 안보니 상관없구요 기사도 가산점은 없습니다 토익은 900이상이니 2등급이겠네요 토익은 충분하신듯하구요 토스 치셔서 7급 정도 나오면 괜찮겠네요
0
0
침울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