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레벨5 어느정도 인가요?
글쓴이
- 2014.09.19. 21:04
- 2865
담주 삼성공채에 필요해서 일단일욜껄로 시험접수는 해습니다.
한번도 안쳐봤고 오늘부터 공부하려고 하는데비법좀 알려주세요ㅜㅜ 토익은 900쪼끔 넘습니다. 레벨5 못받으면 공채지원도 못해서 불안불안합니다ㅜㅜ
한번도 안쳐봤고 오늘부터 공부하려고 하는데비법좀 알려주세요ㅜㅜ 토익은 900쪼끔 넘습니다. 레벨5 못받으면 공채지원도 못해서 불안불안합니다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삼성공채 6부터아닌가요?
0
0
적나라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꾸지뽕나무
기술직은 5급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안하고 쳤을때 영어잘하는사람 5~6, 보통인사람은 5~4, 한번 다 훝고 치면 5이상은 기본으로 받아요
0
0
한가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뭐라도 대답하는게 중요. 무응답하면 점수 확 깍임
0
0
한가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강이나 책 사서ㅇ공부하세요 그리고 멘트 짤수 있는 부분은ㅇ짜서 다 외워 가야함, 멘트 짤수있는 파트가 파트2,5,6임
0
0
한가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트1. 크게 잘 읽을것 강세, 발음, 쉬어읽기, 연음 신경 쓰기. 파트 3,4는 질문을 그대로 답변으로 만들기만해도 평타침
0
0
한가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의 문제로 연습 많이 해보는게 중요함. 어느 파트라도 포기하면 안됨, 파트5,6도 멘트만 만들어서 외우면 응용은 간단
0
0
한가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더위지기
우와. . 이렇게 자세하게 알려주시다니. . 정말 감사합니다. 알러주신대로 해봐야겠습니다^^ 복받으실겁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픽치세요 ㅋ 추천ㅋㅋ 저도 상반기에 두산넣는다고 오픽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쳤는데 im2 나오드라고요 ㅋ 학원다녀도 im2인건 함정
0
0
예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픽보다는 토스 추천이요 오픽은 가끔 인정안하는 기업 있습니다
0
0
황홀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