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연애하기무섭네요
글쓴이
- 2014.09.20. 18:28
- 3101
저도 연애 몇번 해봤고, 연인간에 사귀다 보면 관계가질수도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http://mypnu.net/love/5801838 이것뿐만 아니라
예전부터 사랑학개론에 올라온 글들 보면 요즘 여자들 진짜 자기 몸 함부로 대하는거 같고, 당장에 우리 주변에서 만나는 사람이 저런다고 생각하니 무섭네요.
일부의 문제라고 치부하기엔 예전부터 관련해서 올라오는 글이 한두개가 아닌지라, 딱히 일부의 문제라고 하기에도 좀 그렇고 아무튼 씁쓸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1
7
자상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자주쓴풀
닉값
1
0
기발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자주쓴풀
님이야말로 얼마나 깨끗한줄알고 뭐라고하는사람한테 뭐라고합니까? ㅋㅋ 섹스 대단한거 아니니 이리저리 뒹굴고 다니십쇼 그쪽은
0
0
답답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링크건 글 보니까 여자도 멍청하지만 남자가 더 쓰레기같은데...
0
0
우아한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스는 여자 혼자합니까? 몸 함부로 다루는거라치면 남녀 다 마찬가지죠
0
0
발냄새나는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부추
난 아닌데? ㅋㅋ
0
0
기발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몸쉽게 굴리는 남자도 같이 까야지. 쉽게 관계가지는 세태를 까려면 기존의 남성성문화부터 욕하는게 옳다.
1
0
납작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나지 마세요
0
0
화려한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로 한정지어 보지 마시고, 그런 여자와 만나는 남자도 같이 쓰레기라는걸 인지해주세요.
여자1명이 그런 사람이면 그와 관련된 남자1명도 그런 사람이라는거
제발 여혐/남혐 몰고 가지마세요.
그리고 그 글이 사실인지 주작인지 확인할 길도 없구요.
그리고, 좋은 이야기보다 자극적인 소재의 이야기만 기억하기때문에, 또 게시판특성상, 그런글들이 올라와서 전부인것 처럼 보일 수도 있어요.
저는 인생살면서 인터넷으로만 겪어본 사람들을 실제로 만난 적, 그리고 주위에 아는 분들이
그런 안좋은 일에 관여된 것도 본 적 없네요.
세상에는 다양한 성격과 사고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자기의 사고가 좁다는 걸 꼭 글로 나타낼 필요는 없고 그래서 우물안개구리로 남고 싶다고 글을 쓸필요도 없구요.
겪어보지 않은 일에 겁낼 필요도 없습니다.
이런 사람도 있구나.. 하고 넘어가시면 됩니다.
여자1명이 그런 사람이면 그와 관련된 남자1명도 그런 사람이라는거
제발 여혐/남혐 몰고 가지마세요.
그리고 그 글이 사실인지 주작인지 확인할 길도 없구요.
그리고, 좋은 이야기보다 자극적인 소재의 이야기만 기억하기때문에, 또 게시판특성상, 그런글들이 올라와서 전부인것 처럼 보일 수도 있어요.
저는 인생살면서 인터넷으로만 겪어본 사람들을 실제로 만난 적, 그리고 주위에 아는 분들이
그런 안좋은 일에 관여된 것도 본 적 없네요.
세상에는 다양한 성격과 사고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자기의 사고가 좁다는 걸 꼭 글로 나타낼 필요는 없고 그래서 우물안개구리로 남고 싶다고 글을 쓸필요도 없구요.
겪어보지 않은 일에 겁낼 필요도 없습니다.
이런 사람도 있구나.. 하고 넘어가시면 됩니다.
0
0
꼴찌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리의 케이스 바이 케이스
0
0
수줍은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나이먹도록 아다일정도면 그사람도 뭔가 문제가 있어보이긴하지만..
그리고 님은 얼마나깨끗하길래 남 몸에대해 머라하시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