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가스 공기업 민영화되면?
- 2014.09.20. 19:51
- 2075
근데 화력발전은 몰라도 원자력발전은 규제가 많아서 민영화되기 힘들것같은데 어떨까요?
지금 에너지 공기업 입사해도 퇴직까지 비전이 있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장 한전만 봐도 땅팔아서 빚갚고 있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적자가 누구때문에 생겼는지 찾아봐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자발전 발전량이 발전공기업의 1/10도 안되지만
이익은 발전공기업 전체보다 많다 ㅋㅋ
알고나 말해라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대체 부산대 어떻게 들어왔냐?
http://www.ilbe.com/index.php?mid=ilbe&search_target=title&search_keyword=%EB%AA%B0%EB%9D%BD&document_srl=3890361359
일베글이라 안퍼올려고 했는데 읽어보고 말해
너처럼 무식한애들을 위해 쉽게 써져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업은 돈벌려고 한다 => 제조업이면 원가를 낮추려한다 / 가격 탄력성에따라 최대 이익이 되는 지점까지 돈을 올린다
=> 쓰는 사람은 돈 더 많이 낸다
아주 당연하고 간단명료한 건데,
정치가 끼면 광신도들이 아주그냥 깽판을 치는걸 보니
이건 뭐 완전 북한이네
우리 수령님이 하고싶다는거에 대해서 뭐하나 안좋은거말하거나
우리 수령님이 안좋아보이는 말하나 보이면 저렇게 달라드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론적으로 됬으면 >>>독점기업의 횡포는 하루이틀이 아니다?
자연독점 특성이 있는 산업은 제가말한 대로 하는 시장 지배적 위치에 쉽게 오르니
독점을 한지가 하루이틀이 아니다?.. 이말인가요?
아니면
이론적으로 됬으면 자연독점 사업이라서
당연히 경쟁이안되고 독점이 됬을거고 횡포가 심해지는데
그런 산업부분에 대해서 정부운영 방식으로
문제점을 줄여서 폐혜를 줄였다는건가요?
무슨말인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제가 말하는건 두번째에 해당합니다
전체적인 필요량은 공기업 등 정부운영형태로 채우는게 맞고,
약간씩 모자랐다가 안모자랐다가 하는거는
약간 비싸도 조굼씩 발전하는걸 써도 되겠죠.
물론 이 조금씩하는거에 터무미 없이 비싸게 부르면 그냥 자기가 짓는게 낫고요
위에 누가 말한거처럼 전력 거래 체계가 문제면 그걸 바꿔야하는거고요
어떤문제를 봐도 민영화를 해서 해결되는 문제가 없어요.
그냥 또다른 문제를 하나 더만들고
이전에 했던 문제를 또 반복하는 것일뿐.. 이라는게 제말이었습니다
너무 길어서 안적었지만
더여러가지상황에서도 문제해결에 민영화는 도움도 안되고 상관도 없는 일이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제글의 도대체 무엇을보고
공기업이 봉사단체니, 적자가 공돈이니 하는 상상을 하신건지 적어주세요
질문2
적자있고 다른문제점도 있고 한거 맞습니다
그런데 그냥 흐리멍텅하게 뭉틍그려서 말하고잇지
정확히 "문제"가 뭔지 "원인"이 뭔지
그렇게때뮨에 다른방법도 아닌 꼭 민영화를 해야만 해결되는건지에대해서 아무런 말이없네요
그러니 민영화를 해야된다고 쥬장허고 싶우면
위의 "문제"와 "원인"을 한번열거해보세요
지금같은식이면 근거는없는데 그냥 주장만 하시니
근거고 뭐고 아는것도 없눈데
나는 그냥 그게 좋으니까 그거 해야한다고 떼쓰는걸로 밖에 안보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